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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은 X에게 기초를 다진 해였으며, 2024년은 혁신의 해가 될 것
- X는 단순한 앱이 아니라 모든 경험을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통합하는 '모든 것을 담는 앱'으로 발전하고 있음
- 자유로운 표현을 핵심 가치로 삼고, 이를 지원하기 위해 콘텐츠 관리 전략을 발전시킴
- 커뮤니티 노트를 통해 정보의 정확성과 균형을 개선함
- X는 비디오 중심 플랫폼으로 발전했으며, 새로운 'Immersive Video'는 하루 1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함
- 장편 비디오 업로드 기능을 도입하여, 단 한 달에 사람들이 130년 분량의 30분 이상되는 긴 비디오를 시청함
- 오디오 및 비디오 통화 기능과 X Hiring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출시함
- Spaces와 Communities 제품을 개선하여 사용자들이 매일 3억 분 이상을 커뮤니티에서 보내고 있음
- Grok이라는 새로운 AI 검색 보조기능을 소개함
- 창작자를 위한 광고 매출 공유로 경제적 기회를 제공하고, 광고주를 위한 광고 경험을 개선함
- 새로운 브랜드 안전 솔루션을 출시하여 이전 3년간의 모든 제품보다 더 많은 제품을 3달만에 쉬핑했으며, 브랜드 안전 광고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기준을 세움
X의 사람이나 힘을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없음
- X는 호기심 많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열정을 따라가는 최고의 플랫폼임
- 다양한 문화적 사건과 움직임을 통해 X의 독특한 가치와 커뮤니티의 충성도를 보여줌
기초부터 혁신으로
- 인공지능을 통해 사용자와 광고 경험을 강화할 계획임
- P2P 결제를 도입하여 사용자에게 더 많은 유틸리티와 상거래 기회를 제공할 예정임
- xAI를 통해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보여주는 기능을 강화할 계획임
- 창작자와 콘텐츠 파트너십에 계속 투자하여 새로운 사용자를 유치하고 광고를 촉진할 예정임
- 비디오, 성과 및 브랜드 안전을 핵심으로 하는 전체 광고 제품군을 강화할 계획임
- X는 2024년에 우리가 연결하고, 소통하고, 거래하는 방식을 재편할 획기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혁신을 일으킬 것
https://blog.twitter.com/en_us/topics/company/2023/transforming-the-global-town-squ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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