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개념) AI를 이용한 지능형 고객센터

(특징) 단순반복 업무가 많은 고객상담 업무에 AI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

(기술) 

음성인식(STT), 음성합성(TTS), 자연어이해(NLU) 등 AI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질문을 이해하고 의도를 파악해 업무처리를 돕는다.

 

https://byline.network/2023/08/03-103

 

시중은행 AICC 들여다보니…효율성에 초점 - Byline Network

금융권에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를 활발하게 활용하고 있다. AICC는 AI를 이용한 지능형 고객센터로, 단순반복 업무가 많은 고객상담 업무에 AI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만 금융권의 AICC는

byline.network

 

728x90
Posted by Mr. Slumb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