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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수동적인 UI 테스트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반복들이나 릴리즈들 사이에 바이너리 이미지 비교를 사용하여 UI의 자동화된 테스팅 방법론
나. 지각 테스트(Perceptual Testing)의 등장배경
- 웹 어플리케이션의 복잡도가 증가하여 회귀 테스트 커버리지가 프로젝트를 지연시키거나 중단 시키는 경우 발생하여 이를 개선하고자 하는 의도
- UI(User Interface)의 과중한 수동 회귀 테스팅을 해결하기 위해 애자일의 반복 개발 개념을 조합하여 최근 등장한 자동화된 테스트 방법론
- 반복들(Incremental)이나 릴리즈들 사이에 이미지 비교 속도를 효과적으로 높이는 방법을 찾는 과정에서 도출
https://m.blog.naver.com/techinart/220316194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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