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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념) 잦은 유지관리 업체 변경에 따른 안정성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2~3년 이상 장기계약 사례를 확대해 사업 연속성을 강화

 

디지털행정서비스 국민신뢰 제고 대책

https://byline.network/2024/01/240131_00001/

 

정보시스템 장애도 ‘재난’…공공SW 사업에 대기업 참여 확대 - 바이라인네트워크

낡은 장비 바꾸고 인프라 이중화 추진대기업 참여 하한 1000억원→700억원으로

byline.network

https://www.newsprime.co.kr/news/article/?no=626752

 

정부 "디지털행정서비스 장애재발 방지"

[프라임경제] 정부는 '디지털행정서비스 국민신뢰 제고 대책'을 31일 국무총리 주재 제34회 국정현안관계장관회의에서 확정해 발표했다.이번 종합대책은 지난 지방행정전산서비스 장애와 같은

www.newsprime.co.kr

https://www.mois.go.kr/frt/bbs/type002/commonSelectBoardArticle.do?bbsId=BBSMSTR_000000000010&nttId=106877

https://zdnet.co.kr/view/?no=20240201160737

 

'먹통'에 혼쭐난 정부 행정망…대기업 구애 작전 통할까

정부가 대기업들의 공공 소프트웨어(SW) 사업 문턱을 낮췄지만 실효성이 없다는 평가가 잇따르는 분위기다. 수익성 확보가 여전히 어려운 구조인데다 공공기관들의 대형 사업 발주...

zd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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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Mr. Slumb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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